선릉 FOR DUMMIES

선릉 for Dummies

선릉 for Dummies

Blog Article

조선 성종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조선의 법전 "경국대전"을 반포한 것. 그는 이외에도 대전속록, 국조의례의 등을 정리 반포하면서 나라의 기틀을 바로 잡았습니다.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은 공공저작물로서 공공누리 제도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백과사전 내용 중 글을 인용하고자 할 때는 '[출처: 항목명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과 같이 출처 표기를 하여야 합니다.

해설사가 설명해주는 시간도 있으니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피 참조하시면 됩니다. (친절한 이작가~ ^^)

선릉역 맛집 머무를 정은 프라이빗하게 모두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 머무를 정 선릉 첫인상은 굉장히 조용하고,, 고급지고,, 대접하기 좋은 식당이다..? ㅋㅋㅋㅋ 인원수에 맞는 방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연산군묘는 북한산우이역 근처에 있다. 또한 폐출된 왕이기 때문에 능이 아닌 묘로 지정되어있다. 조선 세종의 영릉은 정식 능호인 "영릉"이 아니라 비정식 명칭인 "세종대왕릉"이라는 이름을 써서 세종대왕릉역으로 지어졌고, 수로왕릉역 역시 똑같은 이유로 정식 능호가 쓰인 역명이 아니다.(애시당초 이쪽은 정식 능호가 불명이다.) 공릉역은 아예 왕릉과는 관계없는 역명이다.

#선릉점심맛집 #선릉역점심 #선릉역점심리스트 #선릉직장인맛집추천 #선릉직장인점심맛집 #선릉밥집 #선릉한식 #선릉찐맛집 #선릉직장인점심맛집리스트 #선릉푸드코트 #선릉떡볶이 선릉오피 #선릉부대찌개 #선릉카레 #선릉국밥 #선릉중국집 #선릉회식 #선릉닭갈비 #선릉일식

평범하고 막 존맛은 아님.. 여의도에 고봉삼계탕이 생각나는 ..ㅠㅠ 거기진짜 레전드맛집인데 .. 선릉에도 고봉삼계탕

) 벽으로 되어 있는데 앉으실 때 벽 등지고 앉으세요ㅎ.. 저게 은근히 착시현상처럼 보여서 앞에 앉은 사람 볼 때마다 눈이랑 머리가 어지럽더라구요ㅠㅠ

종계변무

카이센동 밥도 넉넉하게 주셨는데 회 많이 밥 조금 이렇게 먹다보니 밥도 반절 이상 남기구 왔습니다ㅠ

헌인릉과 더불어 강남에는 둘 뿐인 왕릉 부지로, 노른자 땅에 떡하니 자리잡았다. 때문에 부동산으로 성공한 조선 국왕으로 많이 언급되는 편인데, 특히 풍수지리에서 묏자리를 정할 때, 좋은 예로 많이 언급된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주링이 주링이의 솔직한 리뷰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멋진 산책로를 따라서 정릉으로 넘어갑니다. 이날 하늘이 너무 좋아서 사진을 많이 찍는 바람에 정릉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넘깁니다.

Report this page